배트맨토토 파워볼 파워볼픽스터 하는곳 프로그램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이균재 기자] 레스터 시티가 제이미 바디의 해트트릭을 앞세워 맨체스터 시티를 제물로 개막 후 리그 3연승과 함께 선두를 질주했다.

레스터는 28일(한국시간) 새벽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서 열린 맨시티와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원정 경기서 5-2로 완승했다.

이로써 레스터는 3전 전승으로 에버튼과 함께 승점(9) 동률을 이뤘지만 골득실서 앞서며 단독 선두에 올랐다.

지난 시즌 EPL 득점왕 바디가 맨시티 침몰에 앞장섰다. 바디는 팀이 0-1로 뒤진 전반 37분 페널티킥 동점골을 시작으로 후반 9분 역전골, 후반 13분 페널티킥 골로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바디의 해트트릭으로 승기를 잡은 레스터는 후반 32분 제임스 메디슨의 추가골과 43분 유리 틸레망스의 페널티킥 쐐기골을 더해 완승을 매조졌다.

맨시티는 리야드 마레즈가 1골 1도움으로 분투했지만 주축 선수들의 공백을 메우지 못한 채 대패의 멍에를 썼다

코로나19 재확산 여파..시간·장소 비공개

동방신기 최강창민 © News1
동방신기 최강창민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동방신기 최강창민(32·본명 심창민)이 10월25일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28일 뉴스1 취재 결과, 최강창민은 오는 10월25일로 결혼식을 확정했다. 시간과 장소는 비공개다.

최강창민과 예비신부는 당초 이달 5일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일정을 연기했다. 이후 10월25일로 날짜를 변경하고, 식을 준비 중이다.파워볼

최강창민은 지난해 12월 연하의 비연예인과 열애 중임을 밝히고 공개연애를 해왔다. 이어 올해 6월 자필 편지를 통해 “교제 중인 여성분이 있다”라며 “그분과 믿음과 신뢰를 주고받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왔고, 자연스레 이 사람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돼 더위가 끝날 무렵인 9월에 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후 한 차례 연기 끝에 10월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한편 최강창민은 2004년 동방신기로 데뷔해 ‘허그'(Hug)를 시작으로 ‘라이징 선’, ‘오정반합’, ‘미로틱’, ‘왜'(Keep Your Head Down) 등을 히트시켰고, 일본에 진출해 한류스타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4월에는 데뷔 첫 솔로 미니앨범 ‘초콜릿'(Chocolate)을 발표했다.

기사 이미지

[OSEN=박소영 기자] 개그우먼 이성미가 박보영 닮은 막내 딸과 여유로운 한때를 보냈다.

이성미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처럼 애들하고 나가서외식 이젠 기댈 어깨가 되어주는 아이들!! 애들이 재산이다!”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함께 올린 사진에서 이성미는 인형처럼 생긴 딸과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어느새 훌쩍 큰 딸이 든든한 듯 살포시 기대어 있어 보는 이들을 절로 흐뭇하게 만든다.

이성미는 과거 불우했던 어린 시절을 방송에서 털어놓았고 이후 OSEN과 인터뷰에서 “남편과 아이들 덕분에 이겨낼 수 있었다. 가족은 확실히 나의 재산이다”라며 넘치는 애정을 뽐낸 바 있다.

고개숙인 LG 고우석.  20일 두산전 8회말 1사 만루 상황에서 김재환에게 동점 밀어내기 볼넷을 허용한 뒤 아쉬워하고 있다. 2020 9. 20.   잠실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고개숙인 LG 고우석. 20일 두산전 8회말 1사 만루 상황에서 김재환에게 동점 밀어내기 볼넷을 허용한 뒤 아쉬워하고 있다. 2020 9. 20. 잠실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성백유전문기자] 고우석이 이상하다.

LG의 특급 마무리 고우석은 올시즌 27경기에서 13세이브, 1홀드, 3패를 기록중이다. 기록만으로도 상태가 썩 좋지 않아 보인다. 더구나 그가 기록한 3패는 모두 불을 끄려고 그가 등판한 최근 10경기에서 발생한 것.

고우석은 27일 KT와의 수원 원정경기에서 팀이 4-3으로 앞선 9회말 마운드에 올랐다. 그러나 고우석의 불운은 선두타자 유한준 타격때부터 시작됐다. 유한준의 2루 땅볼을 잡은 정주현의 송구가 옆으로 빠지면서 KT 덕아웃으로 들어가는 내야안타에 실책까지 연결되자 급격히 무너졌다. 이후 볼넷과 안타를 잇따라 허용하면서 2점을 내주고 시즌 세번째 고개를 숙였다.엔트리파워볼

고우석은 지난 15일 한화전에서도 팀이 5-5로 팽팽하게 맞선 상황에서 등판, 안타 1개와 볼넷 2개를 내줘 만든 만루에서 몸에 맞는 공을 던져 패전투수가 됐다. 20일 두산전에서도 9회말 5-5에서 무너졌다. 볼넷 1개를 내주고 나서 2사2루가 된 뒤 박세혁에게 굿바이 안타를 맞고 패배를 기록했다.

2017년 LG의 1차지명으로 입단한 고우석은 최고구속 150km가 넘는 강속구로 타자들을 압도하는 선수다. 지난해부터 팀의 불을 끄는 마무리 투수 보직을 받아, 8승2패35세이브(1홀드)를 기록하면서 키움 조상우와 리그에서 최고의 마무리를 다투는 선수로 부상했다.

홈경기에서는 잘 던지는 고우석.  2020. 8. 27.잠실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홈경기에서는 잘 던지는 고우석. 2020. 8. 27.잠실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그러나 고우석은 지난 5월 왼쪽 무릎 연골이 찢어지는 부상으로 관절경 수술을 받았다. 2개월 여 재활을 통해 다시 팀에 합류한 그는 7월 11일 NC전에서 구원에 성공하면서 순조로운 항해를 하는 듯 했으나 9월 들어 급격히 흔들리는 모습이다.

특히 고우석은 원정경기에서 유난히 제구력 난조를 보여 위기 속으로 빠져들고 있다.

유지현 수석코치는 “올시즌 유난히 순위 싸움이 치열하다 보니 투수들, 특히 마무리 투수들에게 정신적 부담이 많아지고 있다. 다른팀들의 경우도 마찬가지”라면서 “투수들이 다 겪어야 할 과정”이라고 했다.

마무리 투수의 난조 속에서도 LG는 5승5패의 최근 성적으로 순위 싸움을 잘 해내고 있다.

1kWh 당 200~400원 범위서 결정..충전소 점거하면 수수료 부과

(지디넷코리아=조재환 기자)테슬라코리아가 다음달 26일부터 국내에 있는 슈퍼차저 요금을 받기 시작한다.

슈퍼차저 사용 요금은 1kWh 당 200원~400원 범위 내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추후 지역 및 사이트에 따라, 또는 한국전력의 전기차 충전 요금 정책에 따라 탄력적으로 변경될 수 있다는 것이 테슬라코리아 측 설명이다.

테슬라 슈퍼차저는 다른 국내 급속충전기와 달리 결제 단말기가 없다. 차량 고객은 온라인으로 카드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충전 후 사용 요금이 자동결제된다.

경기도 고양시 슈퍼차저에 충전중인 테슬라 모델 S P100D (사진=지디넷코리아)
경기도 고양시 슈퍼차저에 충전중인 테슬라 모델 S P100D (사진=지디넷코리아)

테슬라코리아는 28일 오전부터 모든 차량 고객(슈퍼차저 평생 무료 고객 포함)에게 공식 홈페이지 내 테슬라 계정에 요금을 지불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을 등록하라는 안내 메일을 보낼 예정이다.

일부 모델 S와 모델 X 구매 고객들은 유료화와 상관없이 슈퍼차저 평생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파워사다리

테슬라코리아는 한동안 슈퍼차저 과금 체계를 정하지 못 해 일부 고객들의 슈퍼차저 충전요금을 받지 않았다. 

만약 슈퍼차저 무료 혜택 고객들을 포함한 모든 차량 고객들이 오랜 시간동안 슈퍼차저를 점거할 경우, 테슬라코리아는 별도 점거 수수료를 고객에게 부과할 수 있다.

결제 정보가 유효하지 않아 정상 결제되지 않으면 해당 요금은 미수금으로 누적되며 향후 슈퍼차저 사용이 제한된다.

테슬라코리아는 지난 2017년 서울 청담, 경기도 스타필드 하남 스토어 오픈 이후 3년만에 슈퍼차저 유료화 계획을 발표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